|
2026-06-28 11:34
조회: 603
추천: 0
무상 못살리나요?역천은 아덴 키면 강해진다라는 컨셉만 남고 족쇄는 다날리고 스킬도 맞추기 좋아서 저점, 고점 다 올라간 상황이고 무상은 신규 캐릭 답게 나사가 빠진 느낌이네요. 버스트 처음 개편됐을때마냥 가시성도 별로, 스택쌓는것도 힘들고 스킬써야 쿨감받는 구조 때문에 저고점 차도 큼 그런거치고 딜도 역천보다 별로고 신속캐인데 빠릿함까지 없음. 선후딜 개편없으면 인구수 9:1 되버릴듯..
EXP
9,776
(97%)
/ 9,801
|




아니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