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천은 아덴 키면 강해진다라는 컨셉만 남고 족쇄는 다날리고 스킬도 맞추기 좋아서 저점, 고점 다 올라간 상황이고
무상은 신규 캐릭 답게 나사가 빠진 느낌이네요.

버스트 처음 개편됐을때마냥 가시성도 별로, 스택쌓는것도 힘들고 스킬써야 쿨감받는 구조 때문에 저고점 차도 큼

그런거치고 딜도 역천보다 별로고 신속캐인데 빠릿함까지 없음.

선후딜 개편없으면 인구수 9:1 되버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