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신 반반 뭉가 무신 222로 진행했습니다.
확실히 대난투라느 기믹이 있어서 역천보다는 조금 약한 모습을 보여주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새로운 맛이기도하고, 딜모는 맛도 있어서, 전 무신 222이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