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가 111로 주는것같은데
222로 바로 갈아타는게 낫나용?
아님 111계속가다가 조금 시간을 두고 222로 갈아타는게 나을까용?
몽가 정배가 있는게 아닌거같아서 고민이계속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