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싸 홀딩 천공참 쓰다가 즉발 해봤는데 사이클이 좀 길다는거 제외하면 확실히 이쪽이 더 자유도가 높음. 덕분에 패턴 피하면서 하기가 더 편함.

대신 군림보 사용 자체가 좀 불편함. 쿨이 딱딱 맞게 떨어지는 천공참이랑 달리 조금씩 밀리기도 하고. 사이클은 어렵진 않은데 그래도 홀딩쪽이 훨씬 단조로움.

허수 쳐보니 딜도 즉발이 근소우위임. 제 기준 허수배율 0.02정도 더 높았음. 그런데 이건 천공참 딜이 구려서 그런 것 같음. 천공참 좀 버프먹이고 스킬 툭툭 끊기는 후딜 개선 들어오면 딱 일장일단으로 밸런스 맞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