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열 2트포 혼신 -> 맹습으로 바꾸면 딜 많이 내려가나요?
벽력장 대신 회선 쓰면 내공이나 딜싸이클이 많이 거슬리나요?(카운터 2타인게 여러모로 체감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