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el님의 3개씩 묶는 빌드가 제일 쉬운 222 형태가 맞다는건 부정하기 어렵고

이제 군림보타이밍을 zzz 직후에 쓰냐 zzz직전에 쓰냐 빌드형태가 나뉘신거 같던데
장단점이 있음


zzz직후에 쓰면 속행효율이 최대임. 보통 zzz로 패턴 피격을 씹고 패턴후딜에 군림보를 안정적으로 넣고, 다음패턴시작에 포지셔닝을 위해 환영격정도만 깔고 순보를 누르므로 속행 기대값이 높음
다만 이 구조는 군림보 타이밍이 속행안터지면 밀릴수밖에 없고, 그러다보면 가끔 군림보 10초 언더인데 zzz 해야해서 허답 쿨감을 좀 손해보는? 측면이 있음. 물론 손해보면 zzz 직후 군림보로 다시 조정되므로 사이클이 처음으로 돌아가는게 허답의 장점이고

zzz직전은 온전히 허답 고정쿨감 다받기 좋되, 군림보로 얻는 진기에 낭비가 있을수 있음

이렇듯 군림보가 속행없으면 기본적으로 zzz보다 살짝긴거때메 금강은 쓰기 좀 아쉬운거 같음
222 빌드 구성상 진기 땡기면 순간 dps는 좋을지언정, 결국은 그다음 zzz전까지 군림보가 다시올 가능성이 거의 없어져서 누적 dps에서 손해보는? 느낌임 


그리고 오기조원 찍으면 스킬-z가 스킬-스페와 동일한 효과인게 zzz직전 군림보에서 강점이 되기도함
군림보가 후딜이 좀 있는편인데(낙원 상위권 빌드가 전부 군림보 직후 스페 후딜캔 하는이유) 스페 없이 딜레이를 없앨수 있으니까 

이런 장면. 피면을 여러번 시키는 긴패턴 전조에 군림보 직후 후딜스킵zzz 스페활용까지 통으로 무시 




반대로 앞서말한 허답 zzz 쿨감 손해보는건


이런 장면 

초각직후에 쿨체크못하고 z바로 눌러서 군림보를 못루는 상황 (222 패널티상)
근데 와중에 zzz 군 dfsa가 다들어감. 백칠필요도 없고, 적수때 몇개나 쓸수있었나 생각해보면 상향 체감 확실히 됨



그으래서 고신속은 허답이 좀 더 정답이라 보긴하는데, 장단점이 나뉘는거라 어렵긴함. 군림보 쿨 10초만 줄여주면 좋겠는데.. 계수 7/8배 해도 되니까. 고정쿨감은 기쿨 짧을수록 워낙 효율이 좋아서... 

반대로 치신 반반뭉가는 속행효율상 금강 고정으로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