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이터 궁마냥 우우우웅 펑

하면서 권왕 낙화처럼 일렁이는 이펙트 좀만 넣어주면 진짜 지릴 것 같은데

스마게 선생님들 보고계시다면 조금만 고쳐주세요 약간 99까지 왔는데 살짝 아쉬운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