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41
조회: 388
추천: 0
무상신공 333 실전 굴려보니 괜찮을 수도...?![]() ![]() 싸이클 정리 후 숙제 남은 게 이녀석 뿐이라.. 로펙 5200 부캐 기공 333 난화격 제외 3신기+아덴 전부 적중 시킨 딜지분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713?my=chuchu <<< 333 가이드 게시물 난화격 212 빌드로 교차싸이클 굴리는데, 그냥 딱 정해진 싸이클 허공에다가도 굴리면서 돌리면 딜 잘 나오긴함. 저받 유각이라 8.34억 나오긴 했는데, 예둔 유각 이였으면 8.6억 이상은 나왔을테고 공대 전원 투력 5000+ 방이였는데, 싸이클 대로만 굴리면 나쁘진 않음. 각성기도 2번 써서 아드 효율 풀로 땡기니 확실히 나쁘진 않음. 아드 싸이클 딜 자체는 333이 222보다 약간 더 우세인것도 있어서 ![]() 이건 본캐 트리시온 3속행 쓴 dps(예둔기준 L6000 : 허수 비율 1.1배) 물론 실전에선 속행 아무런 의미 없음. 고작도 필요 없고 딱 7~8작이 적당함. 어차피 쿨 소화 못함.(3신기만 고작 끼면 충분함) 질증을 빼고, 예둔 끼고 예감빼고 신속 줄이고 치명을 더 투자하는 게 더 이득일 거 같음. 3신기 + 아덴은 무조건 맞춘다 마인드로 하면서(난화격은 못 맞춰 도 됨.) 그 외 스킬은 보스가 뭔 질알을 하든 알빠노하면서 허공 에다가 날려서 어떻게든 싸이클 유지하면 고점이 뽑히긴 함. 그냥 약간 잔재+체술 섞은 느낌. 애초에 음양이랑 단천은 중거리 스킬이라 난화격 처럼 못 맞추기 힘들 기도 하고 수목금 싸이클 정립안된 상태로 굴릴땐 찐빠가 심하게 났는데, 정리한대로만 굴리면 일단 정상적으로 굴려가니 예상보단 딜이 잘 나오는 중 (물론 2관문에서는 순순순 계속 다 쓰는거 까먹고 2번정도 찐빠 후 dps나락으로 인해 따로 안올림) 굴릴 줄 알게 되니 재미는 있는데, 허공에 아덴 채우는 거 버릇 안 들면 굴리기 힘들 수도 있음.(찐빠나면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