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선격추 7만 주니까 너무 느려서
회선10+순보7 썼었는데

이럴거면 그냥
벽력7 + 순보10이 낫네여


벽력 경면 없는게 아쉽지만
그냥 안쓰면? 그만이네요.
애초에 시너지도 순보로만 바르는거고,
순보10주니까
비상시 순보만으로도 내공회복 충분하네요

게다가 보스 안때려도 회복어느정도 되는게goat
인듯요. 시너지만 조금 신경쓰면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