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080?my=post




오늘 27일자로 룬까지 추가해서 최신코드 올려놨습니다
111 원기옥 역천 하실분들은 윗링크 참고해주세요



성당3단계 1관

dps 12.85


https://www.youtube.com/watch?v=JYuyNF0UIew









성당3단계 2관

dps 14.39


https://www.youtube.com/watch?v=IJnwhPwFnqI






-----------------------------------------------------------------------------------------------------


아직 싸이클이 손에 안익어서 중간에 꼬일때는 손이 엄청 꼬이네요
근데 너무 재밌습니다 ㅠㅠㅋ

그리고 따로 드릴말씀이 있는데
111역천 세팅중에 요즘 여쭤보는 분들이 좀 계셔서 
각인을 각성을 껴야하나 질증을 껴야하나 하는부분 입니다

각성은 전투력반영 0점입니다 로펙도 똑같을꺼예요
그래서 다른딜러분들과 동급스펙이여도 점수가 현저히 낮습니다
제 본케 기공 7600이 6500으로 떨어집니다

시즌초에 제가 각성기공사를 아직 하고 있을때
로펙관리자님께 각성도 점수를 반영해달라고 문의한적이 있었는데
반려 되어서 저도 포기했구요 스마게가 어떻게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때문에 복귀하셔서 혹시 새로 시작하셔서 아직 세팅준비가 덜 되셨으면 질증으로 다니시다가
어느정도 세팅이 완료되고 각성끼고 점수가 떨어져도 레이드를 충분히 갈수 있다면
그때 해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새로 입문하시는분들이 점수때문에 레이드 입장부터 컷 당하는걸 원하지 않습니다

물론 지인들과 다닌다면 상관 없지만요!!

그래서 요 부분은 마음 편하게 안상끼셔도 되고 질증 끼셔도 되니까
이 부분 알아주세요!! 각성 필수 아니예요!!

또!

오늘 여기 저기서 질문 주시고 의견주시고 하다가
부캐릭 기공사가 각성저받 97돌을 깎았는데 (본케는 아드4 각성1 입니다)
각성이 9여서 좀 아쉬워 했습니다 저받이 7이구요
근데 우연찮게 발견하길 각성기 쿨타임이 49초가 나오고 2번째 금강까지는 1금 1원기옥이 가능합니다


이게 무슨말이냐 3번째는 쿨정렬해도 4번째 5번째 원기옥도 1금 1원기옥이 가능하다는말인데
문제는 최신 던전인 성당 3단계도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6번 던지면 끝이예요

아마 더 상위 레이드가 나오면 그때는 좀 유효하게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궁금해서 찍어본건데 1금 1원기옥 배율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24가 나옵니다
저도 모르겠습니다 루메킬이 의미가 있는건지 모르겠네여
만약 스마게에서 각성에 점수를 부여해줘서 꼈을때 점수가 800점이 상승한다면 어떻게 될까?
배율이 1.05가 나옵니다

차라리 이게 말이 될거같네요
그나저나 스마게가 각성에 전투력 부여 안해주겠죠?...........

암튼 모두 기공 재밌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