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싸이클에 천공참쓰는게 좀더 무협기공 느낌의 장풍쏘는 원거리딜러 느낌의 컨셉이 좋은데
난화격도 사용감도 별로 안좋아서 쓰기싫고..

3싸보다 딜이 약간 낮아도 2싸가 맘에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