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뉴비입니당

점핑권 관련해서 고민이있는데

충모닉 유산 역천 기공  중에 고민중인데.. 머가좋을까요

충모닉 유산은좀 익숙한 맛일거같고 역천뭔가 나선환이 멋있어서 고민중이에요 

기공형들의 솔직한 답변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