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선 7레벨만 주고 써본적이 없어서 ㅋㅋㅋ

벽력장 경면없어서 최대한 회선격추 쓰고싶은데 역천이라 10레벨 주기도 뭐하고

조작감이 하 ...... 뭔가 ...... 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