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올리는 중입니다. 

역천 111(원기옥이 쌔진다) vs 역천222(금강키고 레이저가 쎄진다)
어떤 코어가 더 오래, 좋게 쓸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가토는 1~2분대로 잡히기도 하고, 보스는 원기옥을 몇 번 쓰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 주 싱글만 함)

역천222는 재미는 있는 것 같습니다. z키고 스킬 3~4개 쓰고 다른걸로 쿨 돌리고 다시 쓰고 끄고 또 순보 쓰면서 돌리고 다시 반복 


무상은 개인적으로 잘 몰라서 무슨 코어가 좋을까요?
(일단 신장대멸겁 유물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