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21
조회: 271
추천: 0
기공사 코어 추천좀요 (역천 무상 둘 다)1710 올리는 중입니다. 어떤 코어가 더 오래, 좋게 쓸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가토는 1~2분대로 잡히기도 하고, 보스는 원기옥을 몇 번 쓰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 주 싱글만 함) 역천222는 재미는 있는 것 같습니다. z키고 스킬 3~4개 쓰고 다른걸로 쿨 돌리고 다시 쓰고 끄고 또 순보 쓰면서 돌리고 다시 반복 무상은 개인적으로 잘 몰라서 무슨 코어가 좋을까요? (일단 신장대멸겁 유물이 있음)
EXP
2,463
(31%)
/ 2,601
|




마크샌즈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