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43
조회: 436
추천: 0
무상222 역천222 진짜 고민되네요슈모익 기공 코어 선택권 아직도 못쓰고 있어요
본캐가 원아돌질타 유각이라 각인 다 쓸라면 무상 하는게 맞는데 얘기나오는거보면 역천이 훨씬 쎄다는 평가가 많구 근데 역천은 돌대x에 타대도 사실상 원기옥 생각하면 못쓰는 각인이라 2개 빠지고 저받 예둔 둘다 전각이라 애매하네여 근데 지금 폼으로 보면 전각 2개인 역천이 무상 이길것 같은 기세인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