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3
조회: 664
추천: 3
역천 222 모든빌드 허수에서 하루종일 굴려본결과 3싸군림보 정착222 2싸, 3싸, 즉발, 홀딩, 군림보, 천공참
모든빌드 계속 돌아가면서 다쳐봤는데 진짜 다 엄대엄임 빌드별 장단점 비교하면서 그냥 취향맞는거 하세요 진짜 망소빙 신규사이클(야드)처럼 뭔가 게살소스비법 있지 않을까 하루종일 연구해봤는데 딜배율은 다 거기서 거기네요 별코어 14포 혼포의 12%딜증이 설계가 잘못된듯..? 수치가 너무낮습니다. 진짜 차라리 즉발들고 별코어 광멸옥 고대있으신분은 221을 하면 실전에선 오히려 배율이 더나올거같습니다 3싸 군림보 홀딩으로 3단, 종하, 나메 가본결과 종막은 즉발, 그외는 홀딩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섬열이 굳이 못맞출 패턴도 없고 끊길 위험도 없고 오히려 피면유지로 되게 좋았던 결과가 많아서 종막은 딱 22, 23에서 섬열풀틱 맞추기가 굉장히 힘들어서 즉발이 더 나을거같네요 기류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은 굳이 섬열홀딩을 먹어야하나? 싶어서 리연님 즉발빌드 추천 기존에 기류 하셨던분들은 끠몽님 2싸나 3싸 군림보 홀딩하시면될듯 신규레이드 패턴보고 취향껏 골라가시길 그외 트리시온 연구결과와 3싸 군림보 정착한 이유를 들자면 2싸 3싸 돌아가면서 계속 쳐본결과 3싸하면서 섬열or풍뢰 쓰면서 금강자동off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실전레이드나 가토에서도 섬or풍으로 마무리 후 금강꺼지는게 굉장히 딜로스 막아줍니다 2싸 풍뢰마무리 (풍뢰작 풍뢰선쓰고 기공장-풍뢰마무리) 폐기 - 천류, 섬열 쿨이 너무밀려서 dps손해 심함 1.5싸 기공장트리 - 순보, 회선 속행 안터지고 원기옥 쿨일경우 음양, 단천 쿨 6초정도 기다려야되는데 이 두스킬의 작열을 빼고 순보, 회선에 작열주고 현타때 이걸 2번씩 빠르게 굴려서 현타극복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해봤는데 의도대로 잘 돌아가나 dps가 너무낮아 폐기 결론은 3싸 군림보트리로 갔습니다. 대충 소개하자면 기존 리연님 즉발 3싸빌드에서 섬열 331(홀딩)으로 변경, 섬열마무리기때문에 풍뢰 작열 이득이 없어서 난화격 겁화로 보석 변경 장점은 그냥 고정사이클입니다. 사이클변화없음. 굉장히 편합니다. 작열효율 잘받습니다 (2싸빌드는 고작열시 천공참밀림 존재) 풍천섬중에 마지막 섬열만 고정으로 써주시면되고 나머지는 천풍섬, 풍천섬 / 단음난, 음단난, 난단음, 난음단 다 가능합니다. 겁작 천류, 단천, 음양, 난화, 섬열 겁 풍뢰 순순순회 - 금강 풍천섬 - 단음난 - 군림보 / 1싸이클 순회순순 - 풍천섬 - 순회순순or원기옥 / 2싸이클 단음난 - 풍천섬(섬열쓰면서 금강 마무리) / 3싸이클 군림보는 사이클중 순회순순이라고 써져있는곳 아무데나 들어가면됩니다. 그외 타이밍에 쓸 시 dps하락(풍천섬, 난음단 쿨밀림 발생) 원기옥도 dps하락 막는 타이밍은 2개뿐입니다 조우하고 금강키고 원기옥쓰시거나 or 저 사이클 안에 못넣을시 dps하락 찐무같은 예외상황에서는 그냥 쓰셔도되는데 허수칠때는 무조건 저 안에 넣으셔야 됩니다. 전투력 5천점인 제 캐릭 기준 8겁작시 배율 1.22 10겁작 변경시 배율 1.1
EXP
23
(23%)
/ 101
|




리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