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많이 던지는것도 재밌지만
딜뽕은 질증이 맞네요 투력 7600입니다

레이드 하다가 제 공략 봤다는분 계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원기옥 570억 너무 맛있네여

마지막 야랄패턴에서 카제 가있을 위치에 원기옥 쐈으면 맛도리였을텐데
그게 좀 아쉽.. 제가 녹화를 관문마다 끊는데 2관을 시작할때 녹화 시작버튼을 안눌렀나봐요
담부터는 안끊고 풀로 녹화 해야겠습니다 기조쿠 화이팅


https://www.youtube.com/watch?v=U_JdSKa1f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