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딱 5천 근접 언저리인데   

적수 할때  봣던 디피랑 2~3억 정도 차이나서 좀 당황스럽네요 

아직 익숙치 않아서 그런건가 싶기도하고  

333 222 다해봣는데  333은 너무 처참하고 222가 그나마 나은거같은데 그래도 적수때보다 약한느낌 ? 

다른분들은 더 쎄지셧나요 ?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