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222하는데 아덴 최적화가 너무 안좋고 제가 지딜 좋아해서 역천으로 옮기려는데 유물 콩 ㅓ1개를 무상에 써버려서 전전전밖에 없어여 혹시 전전전으로 무리없이 굴러가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