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사용하고 있는데 3단을 모으고 털어야 딜증이 있어서

20초 사이클 후반에 딜이 몰리는 구조라 서폿 버프 아다리라던지 찐무 아다리라던지 애매한 상황들이 종종 생기는게 아쉽네요

피면기이기도 하고 딜도 1타 2타 3타 나름 고르게 나누어져 있어서
필요할때 하나씩이라도 털수있게 좀만 as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딜은 괜찮은데 z스킬 뽕맛이 조금 아쉽다고 느껴쟈요
좀 더 웅장한 이펙트와 묵직한 효과음이 추가되면 좋을 것 같은데
이펙트가 힘들다면 효과음이라도 확실하게 났으면 좋겠어요(소울 궁, 스커 청염각같은 초저음이 잘어울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