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신에 최적화2개 예감1 극쿨감으로하니 딜이 너무낮기ㅡ
고신에 한돌3 하니 쿨이좀기네요 다들 진화노드 뭐로가시나요?  5500점대에서 나르카 11억대나오네요...  생각보다 별로.... 3고대라 세맥333인데 1고대인 역천222으로갈가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