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 고신속 무신사 222 뽀삐 사이클 - 로스트아크 인벤 기공사 게시판 껄룩아 님 글

해당 글들을 기반으로 한 딜사이클입니다



겁화
  

작열
 

스킬코드
E298489C4FD1E737DD3CE6C290DF23991888A8F3193597F6D7D73BC6585C54671DB7396053F4B9EC6C435A516F74F1641F56317CFE65377FE236FA5E053AE350

8겁작 기준입니다

7겁작도 돌아가긴 하나 약간 늘어짐

쾌적하게 돌리려면 8겁작 이상 권장

금강 채용시 쿨감이 없는데신

조금 더 딜증 + 아덴이 조금 더 많이참

 
            허공답보                          금강

군림보 O

 


  
ZZZ

군림보 X

 


  

ZZZ

군림보 마지막 사이클의 환영격은
어차피 댐감으로 들어가서
굳이 사용 안해도 상관 없습니다

속행 터져서 아덴 다 차기전에 군림보 쿨이 돌아올 경우
사이클 상관없이 바로 군림보 사용

아덴이 다 찼는데 쿨이 돌아오면
아덴 털고 바로 군림보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