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32
조회: 652
추천: 0
전탄 개인적으로 딜 티어 중간이라고 생각했는데여러 스트리머들이 전탄을 s급 끝자락에 놓은건 딜때문이아니고 준수한 딜(중간 딜)과 워로드나 블레이드 받을시 상위권 딜이라는 점과 그 외에 우월한 유틸, 무력이라는 점수까지 합쳐져 S티어 끝자락. 딜만보면 중위권이라고 봄 워블제외 이번 패치로 완벽한 패싱, 전탄보다 약하다고 생각한애들 전부 PVE+2~3% 증가 받고 그 외에 코어개편 ~~~몇줄씩 구조개선받은 애들은 당연히 쳐다도못보고 완벽한 중하위권~하위권 들어갈듯 차원술사로 본캐 바꿔야겠다 멀리 안갑니다.
EXP
4,970
(42%)
/ 5,201
|






윈터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