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스트리머들이 전탄을 s급 끝자락에 놓은건

딜때문이아니고 준수한 딜(중간 딜)과 워로드나 블레이드 받을시 상위권 딜이라는 점과

그 외에 우월한 유틸, 무력이라는 점수까지 합쳐져 S티어 끝자락. 딜만보면 중위권이라고 봄 워블제외

이번 패치로 완벽한 패싱,

전탄보다 약하다고 생각한애들 전부

PVE+2~3% 증가 받고 그 외에 코어개편 ~~~몇줄씩

구조개선받은 애들은 당연히 쳐다도못보고

완벽한 중하위권~하위권 들어갈듯

차원술사로 본캐 바꿔야겠다 멀리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