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1
조회: 467
추천: 0
오버로드랑 대붕체술 둘다 키우시는분 계신가요?둘중에 하나 키우려는데 허수배율은 옵드가 살짝 더 낮은걸로 알고있습니다.
둘다 이번에 패싱이라서 고민이네요.. 실전 리스크는 옵드가 더 낮아보이긴 하는데요 난이도는 비슷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