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데헌 위치가 쓰레기였다가 오랜만에 신경써주면 딱 1티어까지만  절대 0티어 안시켜주고

오랜시간 패싱하면서 하위권으로 떨어지는거 반복

1티어도 길지도 않음 

최근에는 무력 싸개로 그나마 밥값하기라도하지 그거 원해서 데헌한건 아니라서


태생론이 맞는거 같음

특정 클래스는  상위권 오랜시간 유지하다가 좀 떨어지면 버프 바로 해주고

데헌같은 애는 하위권 박을 때까지 방치하다가 좀 살려줄게 이정도?


그리고 이상하게 빡센 레이드 나올 때 데헌이 하위권으로 박음

카멘때도  카제때도  이번에 나올 그림자레이드도 그렇고


데헌 오랜기간 해왔지만 이제는 진짜로 접을려구요

데헌은 배럭이 딱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