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구조 이정도로 좋은딜러 본적없고 딜넣는 재미GOAT고
유틸부분에선 따라올 퓨딜 거의없음
다만 체방 최하위라는것과 비싼각인둘둘했다는점이 유입분들한테 조금 흠이라는거?(마효증으로 하나는 타협가능)

근데 커뮤 많이하는 사람들입장에선 옵드딜량마저도 OP급으로 알려져서 억울함을 느낄수는 있다고봄
그럼에도 딜량이 나쁘지는 않고 쌘편에 속한다고는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