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버서커 격노(레더 버프) 버프 패치 해줄때는 메인 노드에다가 넣어주고
스킬 시전시간도 핸건이랑 엄청 차이나지도 않는데 버프 지속시간 1.5초해줘서
전투 조금만 늘어져도 8초짜리 버프가 20초까지 늘어나있는데

핸드거너는 사이드 노드에다가 박아서 1포 쓰게 만들게 하고
그 지속시간도 0.5초라는 티끌만한 수치라서 나추별코어 써도 진짜 빡빡하게 넣는거 아니면 버프 천천히 말라가게 함

똑같은 메인 버프 관리 패치인데 왜 이렇게 했는지 이해가 안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