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술사로 깔끔하게 갈아타야겠네

오히려 좋아해야되나 

본캐 바꿀 계획했던거에 확신을 주네

치적시너지라도 문제가 있는거 인지한만큼

빠르게 바꿔줬으면 그냥저냥 데헌 계속 했을텐데

아쉽네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