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가 이거 맞냐?

3스탠스 + 상황에맞는 스킬 사용 이라는 정체성은
뒤져버렸고

딜1티어도 아니고
무슨 무력1티어에 유틸좋은 육각형딜러가 되버렸는데

이건 아니다.

정체성 살리고 딜1티어 딜러로 만들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