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종빠준에서 샷지 쿨 손해보니까 샷지 쿨 32초 만들고 그만한 딜증을 주자<< 코어 이해도가 0에 수렴하는 말인데

그럼 2432는?
32초 스킬의 쿨비율을 조금씩 떼와서 24스킬 특히 샷지의 쿨비율을 올리는데 의의가 있는 사이클인데
샷지를 32초스킬로 만들고 만찬 빠준을 쓰면 그대로 굴러간다?
그럼 샷지 쿨비율을 줄이고 만찬 쿨비율 늘리는 건데 의미가 있다고 보는 건가 ㅋㅋ

2432 종빠준 둘 다 만족할만 샷지 개선 방향은 오히려 샷지 쿨감 + 샷지 시전속도 상향
2432의 경우 32<>샷지종전(빠준)의 비례를 맞춰서 그만큼 남는 여유쿨감으로 체급에 투자가능

종빠준의 경우에는 지금 종빠준 자리의 샷지를 배치함으로써 압도적인 체급 보유 가능
물론 종전 버리기(이동기로 사용)의 의미는 퇴색 될 수는 있겠으나
'샷지코어' 라는 설계 의도에 정확히 부합하게 됨 두 빌드 다
작금의 종빠준은 36초스킬이 32초가 되면서 파생된 일종의 끼워맞추기식 효율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