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인구수딸리니까 비주류직업들 거들떠도 안보는게 너무 잘보여서 깜짝놀람
어떻게 체급 몇십% 차이나는 직업들을 상대로 핸건 버프가 이렇게 소극적일수가 있음?

결국 맹공같은 경우엔 대부분 실력으로 커버가 되는부분이라 저점이 올라간거지 딜적인 고점이 올라간것도 아니며
수치가 화끈해서 뇌를 비우고 쓸수있는 정도도 아님

그렇다고 빛탄이 제대로 버프를 받았냐? 하면 그것도 아님
쿨짧은 스킬 채용하는 코어들은 어느정도 효율을 뽑던중이라 실제 딜증은 잘쳐줘야 1% 정도임

핸드거너가 고작 1% 버프받을정도로 그렇게 강캐인가?
구조가 좋았나? 실전성이 좋았나?



고점이 나나나건 비비비건 결국 쿨 존나 짧은 노경면스킬 굴려가면서 비밀병기 쿨땡겨서 딜하는 직업이라

예전이랑 다르게 실전성도 개떨어지고 결국 스킬굴리는 만큼 비병효율 나오는 딜러가 됐는데

똥꼬쇼해서 체급 0.9인 평범딜러

딜이 구리면 다른거라도 좋아야 하는데 무력 파괴 유틸 무엇하나 뛰어난게 없음



결국 이번패치요약은 핸건 스페1스택 vs 빛탄 딜증 1% 이게 끝임

둘다 주는것도 아니고 선택존임


좆까쇼 씹마게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