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2 17:01
조회: 530
추천: 0
무의식 형님.. 추합니다..아니.. 밸런스에 대해서 그렇~게 잘아시고.. 1:1 먼저 신청했는데..
3:1 봇드립치면서 안해주는건 너무 추하잖아요;; 그렇게 잘하시면서 왜 개~좁밥인 저랑 1:1 안해주셔요 ㅠㅠ 기상술사 꿀빠는거 들킬까봐 그러는거에용?
EXP
-285
(0%)
/ 1
|




원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