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밸런스에 대해서 그렇~게 잘아시고.. 1:1 먼저 신청했는데..

3:1 봇드립치면서 안해주는건 너무 추하잖아요;;

그렇게 잘하시면서 왜 개~좁밥인 저랑 1:1 안해주셔요 ㅠㅠ

기상술사 꿀빠는거 들킬까봐 그러는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