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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3-12 20:46
조회: 623
추천: 2
디스트로이어 개선.1. 아이덴티티 "중력수련" 각인을 자연스럽게 안쓰게 되서, 아덴 쓰는거 자체가 딜로스가 됨.
2.퍼팩트스윙 : 진짜 퍼팩트한 스윙이 아니면 딜이 3분의1토막이남. (날카로운해머,헤드어택,크리티컬) 그래, 퍼팩트하게 맞추면 되지않느냐? 맞추긴 맞춥니다만.. 너무 어렵습니다. 요즘 패턴을 보면 보스들이 다들 잽싸고, 맞추기힘들뿐더러 집속(코어 3코어) 채워서 위치잡고 인듀어+퍼스 쓰는것과, 리퍼 , 레이징 스피어 한방 -> 스피어가 더 강한것이 불만입니다. # 리퍼 레이징스피어 하향 or 퍼팩트 스윙 데미지 상승 (날카로운 해머 맞췄을때 치적 필요) 3.사이즈믹 : 이펙트 및 날벽 맞췄을때 사운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날카로운 벽 맞췄을때 치적 필요) 4.풀스윙 : 디스트로이어 스킬들이 다 헤드어텍에 치중되있습니다. 백어택으로 가는동안 그로기 상태가 끝납니다. "헤드어택 추가" 5. 확실한 리턴값. : 집속 코어개수를 3개 -> 5개 로 늘리고, 현재 리스크 대비 리턴값이 적은것을 감안하여, 코어개수를 5개로 늘리고, 리턴값을 늘리는것입니다. 이때 문제되는 행운의 코어 확율도 같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처음 키울때, 묵직한 한방 ! 그 한방을 맞추기위해 각도를 계산하고, 기믹을 연습해서 넣는재미로 디트를 플레이 했습니다. 하지만, 사전작업도 적고, 푹찍는게 열심히 계산하고 연습해서 퍼스를 넣는것보다 강하다는것이 상대적박탈감이 많이들었습니다. 누적 딜량이, 디트보다 강한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한방데미지가 디트보다 강한건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앞서 말한것처럼 사전작업, 딜을넣기위한 난이도, 리스크 를 생각해도 단검보다 약한 장도리가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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