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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7-15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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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선님 피빕알못인거 알겠는데 밸런싱 좀 똑바로 해줘요.밸런싱 기준은 대장전임. 밸런스 논할수도없는 섬멸전 말꺼내면 이빨 하나 뽑을것임 그리고 경쟁전 좀 바꾸셈. 대장전이나 새로운 모드 추가. 1:1 3판 2선승 경기 공통 : 모든 캐릭 상태이상 스킬에 경직면역, 피격이상면역 삭제. - 어느캐릭은 피격면역두르고 상대 스킬 씹으면서 상대한테 카운터를 날리는 반면 어느캐릭은 카운터는 커녕 상대가 스킬 후딜중 또는 피격이상중이 아니면 맞출수가 없고 스킬이 쉽게 캔슬당하는 불합리함이 너무 심함. 블레이드 : 서프라이즈 어택 잔상 삭제, 마엘스톰 시전중 경직면역 삭제. -블레이드의 사기성은 딜량이 아님. 블레이드의 사기성은 스킬 연계력과 몇몇 스킬이 공방 일체를 이루고 있는 점임. 특히 서프라이즈 어택은 감히 완벽한 스킬이라고 말할수 있을정도로 공방일체스킬이라서 하향이 필요함. 또한 마엘스톰은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도 모르겠을 정도로 밸런스를 해치고있음. 공속 20%증가 역시도 엄청 파격적인 버프인데 게다가 상시 경직면역 버프는 말도 안되는 자버프라고 사료되어 필히 너프가 필요함. 블래스터 : 쉴드량 2배, 쉴드 지속시간 중 경직면역만 유지, 피격이상면역 삭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캐릭인데 공격실패시 리스크를 쉴드로 모두 무마시키거나 또는 공격할때 쉴드를 두르고 공격하기때문에 반격당할 심리전을 고려하지않고 일방적인 공격이 가능함. 사실상 노리스크 하이리턴 캐릭터. 이때문에 공격할때, 또는 공격 실패 후 도망갈때 리스크를 더 주어야함. 서머너 : 소환수 지속시간 40% 하향. 아덴 게이지 수급 20% 하향. -소환수의 에임막기, 소환수스킬 시전해놓으면 자동견제, 아덴스킬의 피격이상면역 등 블레이드와 다른방식으로 공방일체가 되어있음. 하향이 필요함 리퍼 : 2각 각성기 딜 20% 하향. 각성기 사용중 일반스킬 사용불가. -각성기를 아무런 제약없이 맞출수있는 유일한캐릭임에도 불구하고 대미지가 타 각성기와 다를바가 없고 심지어 각성기 사용중 다른 스킬을 연계가 가능한 점은 확실한 설계미스임. 호크아이 : 은신 지속시간 1/3토막. 그림자화살 시야축소 범위 감소. -타 캐릭에 비해 유틸이 딸리는것이 아님에도 은신을 통해 아주 쉬운 현타 메꾸기, 또는 딜 타임 잡기가 가능함. 또한 맞추기 아주 쉬운 그림자 화살로 상대방과의 시야싸움을 너무나도 손쉽게 이김. 이에 은신 지속시간 감소, 그림자화살 하향을 해야할 필요가 있음 건슬, 데헌 : 퍼펙트샷 딜, 사거리 10퍼하향, 샷건 딜 15% 하향, 수류탄 쿨타임 5초증가. -건슬, 데헌은 타 캐릭보다 훨씬 많은 스킬을 갖고있음. 적과 심리전, 경직면역싸움하느라 서로 유틸스킬 4개씩 사용했다고 쳐도 건슬,데헌은 남은 스킬이 훨씬 많기때문에 딜타임을 잡기 쉬움. 딜타임을 캐치해내기 쉬운데 딜까지 강하면 안됨. 홀리나이트 : 신의 분노 경직면역 추가. -타캐릭들의 비해 너무 적은 유틸기. 비유를 하자면 타캐릭 시급 8500원 받고 1만원 받는거라고 치면 얘는 혼자 4500원받고 있음. 상향 더해줘도 되는데 일단 이거만 적음 워로드 : 아덴 쉴드 유지시간 30% 하향 -워로드 특유의 묵직함때문에 아덴 쉴드가 없으면 사실상 게임을 할수 없을정도로 안좋은 캐릭이지만 아덴 쉴드로 모든걸 커버치고 이는 과할정도로 일방적인 게임플레이가 가능함. 아덴의 쓸모는 어느정도 인정해주되 적당히 하향할 필요가 있음 디트 : 인듀어페인 쉴드량 30%감소 -이 하향은 대장전이 아닌 섬멸전을 염두해둔 하향임. 대장전은 어차피 인듀어페인 킨 디트와 맞딜하는 바보가 아닌이상 없을것이고 3:3전투에서의 인듀어페인은 너무 과성능임. 3명이서 포커싱을 한다면 인듀어페인을 부술수있게 해야함. 반박시 피빕알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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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땡이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