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08
조회: 151
추천: 0
다들 와인 드시나요?어제 시작해서 1720찍고 3막 밑으로 캐릭 익힐겸 돌고 있었는데
중간중간 스텟창 켜서 이속 보니깐 135가 찍힐 때도 있고 140이 찍힐 때도 있는데 와인 먹으면서 하는게 좋나요?
EXP
3,692
(23%)
/ 4,001
|





닌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