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게임이 이렇게 지독할 수가 있냐

점화 질풍 죽습 키운다

내새끼들 나르카 지표 40등대에서 어깨동무하고있는거보고 한숨존나쉬다가 

로아온에서  빡센레이드예고+ 밸패언급 하길래 

마지막 희망 가져봤는데

배율0.7 나오는직업에 2.7퍼딸깍은 진짜 변태새끼인게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