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1
조회: 155
추천: 0
버서커한테 줬던 관심 반만 줬어봐라ㅋㅋ슬레이어 출시 이후에 버서커 이펙트 변경, 신규 스킬, 스킬 사용감, 러스트 개편 다 받을 때 신캐랍시고 싹다 패싱
남은 건 혼자 따로노는 러스트 이펙트, 쓰레기 같은 아덴 수급기 사용감, 좆같은 목소리, 슈샤 뿌리라 버러지 같은 춤 모션은 덤 ㅋㅋ 이 씹새끼들은 양심이란게 있으면 신캐릭 찍어낼게 아니라 구석에 쳐박힌 캐릭들 싹다 개편부터 해야함. 코어 성능 이런걸 떠나서 그냥 기본 깡통, 스킬들 사용감 부터가 구캐릭과 신캐, 개선 받은 캐릭들이랑 너무 차이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