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3
조회: 46
추천: 0
《■■■■|ㅡ●▅█▅▇▆▅▇능력이부족하면 확성기들이 불편하다고 하는 사항이나 조정하지
포식 예열 현타 / 처단자 아덴획득량 감소는 쳐다도 안보고 쓰지도않는 차징코어 딸깍 상향 단두대 딸깍 상향 니들이 이거 두개 상향해도 쓸수있는거 격노폭발 밖에 없는데 겜을 안하면 좀 찾아볼 생각이라도 하고 패치해라 포식자는 원래 보석 2개 쓰던 변신캐들이 보석 11개 쓰는 패치 해놓고 231빌드는 보석 3개면 굴러가유~ 하고 있는데 쳐 방치하고 시즌3넘어오면서 부터 불쾌하다고 말했던 예열 현타는 건드릴 생각도 없고 시발 그냥 로아 킬때마다 한숨부터 푹푹 나옴 벨가르딘 나메? 무공? 슬레이어로? 레이드 패턴보다 아 몇줄에서 컷씬 나오니까 여기서 미리 폭주 꺼야됨 부터 파악하고 있는게 슬레유저들이다 씹재학아 겜 안하는거 존나 티나는데 에스더 기운 먹었어요 ㅎㅎ 이딴 소리 할시간에 패치 방향성이나 패치 어떻게 조금이라도 더 만족스럽게 할까나 생각하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