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부터 구조 ㅈ같다고 밸패마다 드러누워도 지금까지 준게 폭주끄기 이게 맞냐 전재학
그놈의 지표;; 플레이가 ㅈ같은데 딜만 괜찮다고 아무것도 안해주는건 ㅈㄹ 다른 구조개편 받은 애들은 딜이 약했냐?
스마게 직원은 슬레를 아예 모르는게 분명하다
레이드 조금만 돌아봐도 불쾌한거 투성인데 아덴 강제로 끌거면 예열을 삭제하던가 아니 애초에 극신지딜러인데 딜 뽑기전에 예열부터 하는게 ㅈ같네
기믹 ㅈ박아서 피로 10후반~20초반에 아덴 반 이하로 줄면 조금치면 금방 꺼지는데 그럼 현타도 ㅈㄴ 길고 미리 끌까 생각해도 저때 끄면 죙일 평타만 쳐요 하..
보이스도 ㅆㅂ 어케 직업이름이 기본 이러면서 자학하니 장난인줄 아네 난 이게 제일 서운해
스마게 이세끼들은 슬레를 전혀 신경쓰지 않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