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자체가 딜찍숙제로 갈수록 문제점밖에 없음

일단 폭주강화, 각물때문에 조우아드? 안됨

폭주강화를 쌓고 딜 ㅈㄴ 해도 허수배율이 높냐? 그냥 개 ㅈ도안높음

애니메이션 들어가는 타밍에 강제 x로 끄면? 적주피 30퍼 버프 다시 쌓아야됨

걍 제발 애니메이션 안보는 설정을 쳐 해주던가 그 시간동안 폭주시간 안가게 해주던가 ㅈ같은넘들아 ㅋㅋㅋ

지금 현 성당 1관만봐도 
1. 저가 딜밀기 패턴에서 포식스택 잘못날라가면 ? 걍 개 ㅈ됨.  
2. 100줄에 강제로 x눌러서 애니메이션 보고 오면 딜밀기패턴에 다시 적주피 스택 차곡차곡 쌓아야함
3. 유야무야 넘기고 60줄가면 포식스택 애매하게 20스택언저리로 꺼지면 걍 딜로스 개 좃되는거고 그거 아니면 기믹 유기하고 저가 카운터 찐 찾아서 기믹유기하고 보스 패면서 스택유지해야됨.

슬레 지표를 뭘보고 밸패 하는지 모르겠지만 예열하는 이 감성이 진짜 플레이 감성상 너무 불쾌한데 구조조정 포함한 밸패에서도 하나도 안건드려줄줄은 몰랐음. 내 생각에 예열 없애면 초기 231 우주파괴 브루탈급 성능이 나와서 모든 레이드 하드캐리한다고 생각하나봄. 숙제로가고 스펙 높아질수록 딜타임은 짧아지고 애니메이션 기믹시간은 길어지는데 진짜 그런 방에서는 적당히 캐리받으라는거죠? 아니면 아직 룰렛 돌린거에 슬레는 포함이 안돼서 안건드리는거죠? 밸패 한번 건드리면 적어도 2달은 사탕만 빨고있어야되는데 병신같은 한방향소통 언제까지 해야되는지 참 씨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