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병신새끼들은 구조개선한다하고 그냥 포식자는 유기해버림

스마게 개새끼들은 이 문제점을 쳐 알면서도 안고침

이래놓고 여러분이 소중한 캐릭인지 뭔지 지랄똥싸는소리는

매번 레이드 낼떄마다 새로운 기믹 연출 다 좋다이거야 니네가 만들어놓은 현타, 피로게이지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최소한 유저의 컨트롤로 극복가능해야하는거아님?? 좇같이 불쾌하다고 내가 컨트롤할수없는 개같은 영역에서 찐빠나니깐

여기서 또 숙련도로 피로게이지 관리하라는새끼 나오면 걍 쌍욕박을게요

구조개선이라고 개소리를 해서 기대많이했는데 그냥 이새끼들을 믿은 내잘못이지

그와중에 딜은나옴 존나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래서 패싱하는거지?? 좇같을떄마다 2%씩 딸깍딸깍만 2년째다 씨발

포식자 코어봐라 달코어보면 옆집 뽀삐가 만들어도 이거보다 나을거임 어떤 병신이 만들었는지 감도안옴 이거 기획한애랑,검수한애는 퇴사해라 진심이다

처단자 이번에 들어온 차지딸깍개선 ㅋㅋㅋ싸대기가 절로마려움 진짜임

처단자는 그냥 개씹노답임 얘는 아덴기 전부 갈아엎어야됨 그나마 격폭은 조금만 만져주면 괜찮은 코어 될수도있는데 이것마저 유기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