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29
조회: 144
추천: 0
231 딜은 세다 하는데 흠난 이번 패싱 이후로 진짜 많이 약해진 것 같은데, 딜이 세다는 말은 이제 슬슬 공감이 안 됨. 그냥 중간보다 아래인 것 같고, 이길 수 있는 직업도 별로 없는 것 같음.
매주 숙제 하면서 느껴지는데 좀 내려간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