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28 12:18
조회: 44,702
추천: 111
유각도안사 악세도안사 레이드딱렙으로만 강화해![]() 이리해놓고 레이드 못간다고 징징거리면 어쩌라는거지? 누구는 유각/악세 사고 남들보다 스팩높혀서 가는게 쉬운줄아나 다 도태되기 싫어서 투자를하든 부계정 버스등등 존나 돌려서 어케든 평균이상으로 스팩올린건데 아낄거 다아껴서 레이드못가는걸 왜 징징거리는거임ㅋㅋ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