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면 아시겠지만 지금 기공사 딜빵 대전이 있습니다.

곧 이틀 후면 벨런스 패치가 있던데 만약에 기공사가 벨런스 패치에 있다고 하시면 일주일만 미뤄주십쇼

딜빵뜨자고 했는데 이틀만 참고 이제 구조계선 받고나서 구조계선받고 쌔진거네 ㅋ 이 꼬라지 보기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