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요약
1. 재료 어느정도 있었음
2. 근데 320만골 빨림
3. 벌목하러가야해서 질문못받음



어제 1460이었던거 슈모익 맥여서

1730 바로 달렸음

아비도스 12000개 정도 빨렸고

파편도 원대귀속 들고있던게 400만정도있었는데 다빨려서 좀 샀음

돌파석도 ㅈㄴ 많이샀고

암튼

320만골빨림



디코 화공으로 다른사람들 보여주면서했는데

강화가 ㅈㄴ 안붙은거도아니고 

평균보다 약간 안붙은수준? 

응... 너무 많이 빨렸어...

세캐릭은 무슨 두캐릭도 못올리겠다



벌목하러가야해서 질문 못받는다

티카투카 운빨 아니다 운도 중요하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