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고코랜했는데 유효떠서 이제 4고대임
2개 남았는데 이벤트로 받은 고코선 상자하나있고
성당으로 교환할수있는 고코선있는데 이거는 어제 교환해서 한 3주 기다려야댐
그냥 이벤트로 받은거 하나 쓸까...? 아님 하나 뜰수도 있으니까 두개 한번에 칠수있을때까지 기다리는게 맞나
빨리 강해지고싶다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