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새끼만 내주사위 쳐내는데 왜 나는 저새끼 주사위를 쳐낼수가없냐고 이건 주작이잖아 시발
존나 허무해 좋은승부가 안나와 그냥 상대가 내 주사위쳐내고 상대는 방어 5 6둘둘하고 내쪽은 1 2둘둘하는걸 지켜만 봐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