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년전에 접었습니다.

3막 나름 선발대하겠다고 출시되고 달리고 깨고 접었습니다.

브레이커 였고 유각은 아드레날린 돌대 결대  3개 읽어놓았고

레벨은 1740 인 상태 입니다.

본캐 하나만 하는 스타일이어서 1700 워로드 딱 두캐릭 계정에 있는 상태입니다.

악세는 상중으로만 맞춰놨엇는데요.

오랜만에 브레이커 수라결좀 맛볼려고 현재 설치중인데 이벤트를 보니까 

이번 모코코 베이스 캠프는 참여가 안되는 레벨 이더라구요..

보석은 다 팔고 접었는데 요즘 1740 가는 레이드는 7작 7멸인가? 그정도로 일단 참여는 가능한가요?

다시 10멸 맞출려면 오래 걸릴것같은데.. 복귀 타이밍 나쁘지 않은지 알 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