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5
조회: 107
추천: 0
선생님들 이거 복귀 가능한가요??약 1년전에 접었습니다.
3막 나름 선발대하겠다고 출시되고 달리고 깨고 접었습니다. 브레이커 였고 유각은 아드레날린 돌대 결대 3개 읽어놓았고 레벨은 1740 인 상태 입니다. 본캐 하나만 하는 스타일이어서 1700 워로드 딱 두캐릭 계정에 있는 상태입니다. 악세는 상중으로만 맞춰놨엇는데요. 오랜만에 브레이커 수라결좀 맛볼려고 현재 설치중인데 이벤트를 보니까 이번 모코코 베이스 캠프는 참여가 안되는 레벨 이더라구요.. 보석은 다 팔고 접었는데 요즘 1740 가는 레이드는 7작 7멸인가? 그정도로 일단 참여는 가능한가요? 다시 10멸 맞출려면 오래 걸릴것같은데.. 복귀 타이밍 나쁘지 않은지 알 고 싶습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