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렷다 생각해도 저건 다 데이터가 근거라서
반박도 어렵다

나 ㅈㄴ 잘치는데? ceiling으로 보면 되고
나 적당히 잘치는듯? q3으로 보면 되고
나 좀 애매한데? median으로 보면 되고

근데 자기객관화가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