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는 차원술사 대붕류라길래 사멸들 대격변 있나 했더니
그딴건 없었고

벨가르딘 영상 보니까 2관 페이즈에 낙사랑 지형 좁아지는거 있던데 사멸 배율 쎈 애들조차 구조 ㅂㅅ이라 저기서 포텐 뽑을수있을지 장담 못하는데 배율도 낮은 애들은 더 암담할듯